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물따로 건티슈 내돈내고 사서쓴 깔끔한 물티슈

오늘은 건티슈인 물따로 물티슈.
감기로 자꾸 코를 흘리는 딸의

얼굴과 코를 닦아 주려고
큰맘 먹고 구매




물따로 물티슈는
건티슈와 물이 따로따로 들어있어요.
그래서 건티슈 상태로 보관하다가
사용할때 물을 부어주는 시스템.​




이렇게! 물도 따로 들어있어요
초순수물이래요. 이거 좀 신기.​




사용방법은
이래요.
건티슈를 따서 초순수물을 한통 다 넣어주면 끝.
자 그럼 이제 한번 해볼게요.



먼저 건티슈를 개봉합니다.​




그리고 물을 부어줍니다.
좋은 물... 이라니까 ㅋㅋ​



뚜껑을 따고 한통을 콸콸콸​




그리고 아래쪽까지 흡수되도록 잠시 대기.
가벼웠던 건티슈가 묵직한 물티슈가 됐습니다.​




물을 다 붓고나면
뚜껑에 날짜를 써야합니다.
이유는! 세균번식때문에!
초순구 물은 5일안에 써야하고
끓인물을 부었을때는 24시간안에.
생수나 수돗물은 12시간 안에 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초순수물이 없을때는 그냥 건티슈로 두고
쓸때마다 물을 뭍혀서 쓰는게 제알 깔끔한듯합니다.



여튼 저는 4월 10일 개봉 ㅋㅋ​




자 그럼 이제 사용해 볼게요.
한장을 뽑아요. 매우 두툼합니다.​




코감기 걸린 딸의 코를 쭉 ㅋㅋ
엄청 싫어함 ㅋㅋㅋㅋ​



감기라 샤워를 못하니 얼굴도 닦아줍니다 ㅋㅋㅋㅋ​




사용감은 괜찮아요.
일단 코를 계속 닦아주는데 피부 반응 없고
아무래도 물에 담궈둔 일반 물티슈보다는
깨끗한 느낌.

도톰해서 사용하기도 좋아요.

한번 따면 금방 써야하고
가격대가 좀 있지만 ㅡ

만약 매번 물에 적시려면 귀찮지만 ㅋㅋ

신생아가 있거나 아기가 아플때는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