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마스크보관하는 법 자석고리와 휴지걸이로 간단하게!

유용한 살립팁.
이제는 우리와 한 몸이 된 마스크입니다만
이게 집에오면 어디다 둘지 몰라 식탁위에 던지기 일쑤고
잘 두면 잊어버리고 나갈때 안 가지고 나가기 일쑤입니다.

그리하여 생각한 첫번째 방법!
자석고리 활용하기

인터넷으로 주문했고..
개당 1000원 언저리이나 ㅡ
배송료가 붙으니 개당 1500원 생각하면 됩니다.

검정색 실버 다 있는데
전 섞어서 사봄

사실 이거 사면서 ㅡ
좀 약하면 어쩌나 고민했어요.
그런데!!

장난 아님 !
엄청 강해요.
양손으로 잡아 당겨야 떨어짐.

짠!
이렇게 현관에 붙여보았어요.
문이 회색이라 검정 자석을 똭!

붙이는 김에 딸래미와 저
남편마스크와 열쇠까지 붙여봅니다.
약간 지저분해 보이기는 하지만
일단 편해요.
갈 곳 없는 열쇠도 마스크도 제자리를 찾은 느낌.

두번째 방법은 휴지걸이를 사용한 방법입니다.

자주에서 구매.
내돈내산 ㅡ 광고 아님 ㅋㅋ

요 아이는 ㅡ 면 마스크를 보관하려고 구매했어요
빨고 나서 말리기도 해야 하니까
걸어둘 곳이 마땅치 않더라구요.

앞 뒤로 미끄럼 방지가 있어서
선반에 딱 끼니까 고정이 잘 되서 좋음.

먼저 알콜솜으로 소독.
그래도 마스크 보관용이니까요 ㅡ

그리고 책장 맨 끝에 걸어 줍니다.
사실 어디든 괜찮아요.
싱크대도 좋고, 화장실도 좋고.
각자 편한 곳에 걸면 됨.

그리고 이렇게 걸어 주면 끝!!!
여러개 걸 수도 있고
보관 및 빨래 후 건조도 가능해서 좋아요.

단점이 있다면 ㅡ
제일 안쪽 마스크를 빼려면
앞에서부터 다 빼야 한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만족합니다.
어쩌다... 마스크 없이 살수 없는 세상이 됐는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써야하니
깔끔하고 안전하게 보관해 보기로 합니다.

자석고리도 휴지걸이도 저는 만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