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하남고릴라캠핑 물건 많고 싸서 좋으네요

그이름도 유명한 고릴라캠핑에 다녀왔습니다.
하남점 방문

이날 비가 어마어마하게 왔던 날이라
입구 사진따위 못찍음 ㅋㅋㅋㅋ
그냥 네비 찍고 가면 나고는데
어딘가 팔려 갈 것만 같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창고형 매장이 딱 나옵니다.

오 ㅡ 생각보다 내부가 넓어요
그리고 물건도 많아요.


조리도구, 칼, 컵. 냄비 등등
밥해먹을 수 있는 각종 도구가 있어요.

그리고 버너라 그래야 하나
그런것고 초보자용부터 전문가용같은
엄청난 것들까지 제법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런 감성물품도 있어요 ㅋㅋㅋㅋ
밤에 쓰는 전구
앞치마..

아마도 장작패는 용 같은 도끼 ㅋㅋㅋㅋㅋㅋㅋ
되게 필요없는데 되게 사고 싶게 생김 ㅋㅋ

그리고 오늘의 주 방문 목적 중 하나인 테이블
이런 폴딩형도 있고

롤 형도 있었는데
롤이 싸고 가벼워보였으나
신랑이 설치하기 귀찮다며 ㅋㅋㅋㅋㅋ


두번째 목적이었던 캠핑의자.
진짜 마트마가 봤는데
제품이 너무 한정적이고 가격도 비싸서
실물로 보고 싶었는데
고릴라캠핑에서 제일 많은 의자를 본 것 같아요.


아 진짜 예뻤던 고투의자
가격도 디자인도 다 좋았는데
동그랗게 말리는게 아니라 그냥 접는 거라 패스
우리는 짐 부피가 적어야 함 ㅠㅠ

예쁜데 좀 약해 보였던 의자

아 진짜 색 마음에 안들었는데
너무 너무 너무 너무 편해서 반해버린 의자 ㅋㅋㅋㅋ
남편은 여기서 잠들거 같다며 ㅋㅋㅋ

결국 이 아이로 구매했다는..
디자인보다 실용성을 선택했어요 ㅡ

여튼 진짜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정망 캠핑에 필요한 모든 것이 있달까 ㅡ

판쵸도 있음 ㅋㅋㅋ
정신 놓고 있으면 수백 쓸거 같아요.
정신 단디 차리고 가야함 ㅋㅋ


이렇게 예쁨 선풍기도 있어요...
휴 ㅡ 진짜 이거 살뻔 ㅋㅋ


그리고 또 다른 전시정에는 탠트만 전시했더라구요
비가 너무 왔고 텐트는 필요없어서 안갔는데
쓱 보니 텐트가 엄청 많아요.

이런 풀세트 갖고 싶..
여하튼 하남 고릴라캠핑에 대한 솔직한 후기 및 정보

1. 물건 많음
마트보다는 많아요
종류별호 있고 캠핑에 필요한게 다 있으니
한큐에 해결하기 좋음

2. 쌈
막 안비싸요. 제품마다 인터넷으로도 뒤져봤는데
가격이 비슷하거나 더 싼 것도 있더라구요.
거의 인터넷 최저가 비슷 한 듯

3, 구경하는데 부담없음
사장님 왕 쿨.
그냥 앉아보고 구경하고 사용해봐도
놔둡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의자도 다 앉아보고
이것저것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4. 가격표시 정확
제품마다 가격이 다 표시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5. 의자 종류 많음
의자, 침대 이런게 종류가 많았어요

6. 주차 가능
매장 앞 주차 가능

캠핑 초보라 뭐가 좋은지 잘 모르는데
이것저것 둘러 볼 수 있고
직접 보고 살 수 있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나름 만족했습니다.

의자랑 테이블 사서 왔어요 ㅡ

잘 참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