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주양돈까스 돈까스나라 고덕동 나름의 맛집!

진짜 오래간만에 가본 주양돈까스입니다
얼마전
재건축 한다고 없어진다 그래서..
완전 까먹고 있다가
강식당 보고 갑자기 생각나서 다시 가보니!!
다행히 몇집이 남았더라구요.

재건축이 취소됐다네요..


여튼
주양쇼핑 도착.
지하1층에 돈가스 집이 있는데

재건축땜에 이전하고 없어지고 ㅠ

4-5개 남았더라구요..
그래도 사람은 바글 바글 ㅋ

우리는 그 중 돈까스 나라로 갑니다.




가격은 집집마다 조금씩 다른데
돈까스 나라는 6000원. 제일 저렴해요.
물론 무한리필!​




먼저 스프를 줍니다.
뭐 우리가 아는 크림스프맛 ㅎ​




그리고 된장국이랑 김치를 줘요.
김치는 직접 담그신거라는데
맛나요. 확실히 김치 덕에....
돈까스가 안느끼함 ​



그리고 돈까스 등장!
돈까스랑 밥이랑

샐러드랑 단무지가 세트에요.
돈까스나라는... 기름을 좋은걸 쓰는지
진짜 돈까스가 안 느끼함
그리고 고기가 연하고

고기에 기름이 없는 느낌
여튼 맛있어요.

그리고 소스가 맛남 ㅋㅋㅋ
먹어보진 않았지만

아마도 강식당 소스랑 좀 비슷 하려나..
여튼 ㅡ 막 일식집에서 먹는

그런 고급진 맛은 아닌데
다른 의미로 맛나요​




그렇게... 한판 다 먹은 신랑 ㅋㅋㅋㅋㅋ
무려 3조각을 다 먹음..
그때 나타나신 사장님 ㅡ
“더 줄까?”​




그리고 다시 새거 만들어 주심..
몇개 더 먹고 싶은지
샐러드 밥 다 리필인데
돈까스른 콘만 리필했습니다.​



그리고 또 다 먹음...

자 그럼 제돈내고 제가사서 먹은
주양돈까스 후기 및 정보 몇가지

1. 돈까스집
선택기준
뭐.. 자기 마음이에요.
제일 사람 많은데는 두리 돈까스.
제일 비싸요.

제가 먹음 돈까스 나라는 6000원.

어떤 집은
돈가스 먹으면 부대찌개 서비스 줌 ㅋㅋ
나름 차이가 있으니
마음에 드는데 가시면 됩니다

2. 분위기는 뭐..
주양쇼핑센터가 워낙 오래 되기도 했고
재건축논란으로 매장이 다 빠져서
진짜 횡하게 밥집 몇개랑

돈까스 집만 남았어요...
고급진 식당이랑은 전혀 거리가 멈

3. 맛있어요
고급진
일식집 돈까스는 아니고
분식센터 맛인데 맛남 ㅋ

4. 주차됨
먹고 나서 이야기 하면
주차권 줍니다

5. 무할리필
돈가스도 밥도 전부 무한리필

6. 돈까스나라 괜찮음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돈까스도 깔끔해서 저는 만족했어요.


뭐 나름 주양쇼핑만의 독특한 맛집인
주양돈까스.
강동구 오면 드셔보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