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삼송맛집 장가계 간판은 저래도 수타짜장 맛나요 ㅋㅋㅋㅋ

동서의 추천집 장가계
삼송주민 동서가 맛있다고 데려갑니다

저 멀리 간판이 마음에 안들어서...
너무 아저씨가..ㅋㅋㅋㅋ
그래도 일단 고고




내부는 사람는 그냥 중국집 같아요
4시쯤 갔는데도 사람이 제법 있었어요
주말이랑 저녁에는 웨이팅이 있다니 참고하시길.

기본찬. 뭐 ...
그냥 반찬들 ㅋㅋ​




저 멀리 ㅡ 아마도 간판이 계시는 분이
손으로 열심히 면을 만들고 계십니다.
장가계는 주문 받으면

바로 음식을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면도 탱글 탱글 함 ㅋㅋ​




오.... 우리의 메뉴
4명이서 짜장곱배기 2개, 탕수육 주문.​




장가계 짜장면은 약간 간짜장 같아요
근데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면이 수타니까 ...
그리고 바로 양념을 해서 주니까
약간 불맛도 나고 여튼 맛있습니다 ㅋㅋ




이건 탕수육
탕수육도 맛나요 ㅋㅋㅋ
고기가 약간 팍퍽한가 싶었는데
소스가 엄청 맛있뜸 ㅋㅋㅋㅋㅋ




짬뽕은 안 먹어보고 국물만 달라 그래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다 먹으...싹 먹음 ㅋㅋㅋㅋ




메뉴판이 있긴 한데
뭐가 너무 많아서 그냥 메인만 찍었습니다
비싸지 읺음..
이거 말고도 요리가 엄청 많은데
다른건 안 먹어봐서 모르겠어요 ㅡ




여튼 그렇게 반전이었던 장가계
맛있고 친절해요 ㅎㅎ
좀 아쉬운건 짜사이랑 차가 안나오는거...

그래고 맛나니까 ㅋ
주차도 무료!

삼송 가면 또 먹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