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부산

부산 맛집 서울깍두기! 남포동에 있는 설렁탕!

여기는 부산

이제 점심을 먹어야 합니다.

 

오늘은 서울 깍두기에 가기로!

 

 

서울깍두기는.. 부산출신인 아빠의 추천으로 알게 된 집입니다.

아빠가 좋아하셔서 부산 올때마다 온다며

그래서 이번엔 신랑과 함께 갑니다!

 

 

여기는 남포동이에요

용두산 공원쯤에 있습니다.

 

 

 

 

 

 

되게 점심시간에 가기도 했지만

여전히 사람이 바글 바글...

작년에도 그러더니 올해도 많아요

 

 

 

 

 

 

 

그래서 2층으로 올라감

저도 2층은 처음 와봅니다.

 

 

창가쪽에 자리를 잡음.

이제와 하는 이야기지만.. 밖에 본다고 창가 앉았다가 더워 죽을뻔 ㅋㅋㅋ

 

 

 

 

 

 

 

 

메뉴는 심플합니다.

설렁탕 곰탕 양지탕 수육

 

설렁탕과 곰탕의 차이는.

면이 들어가고 안 들어가고 ㅋㅋㅋㅋ

 

설렁탕은 면이 없고,

곰탕은 면이 들어갑니다!

 

 

 

 

 

우리는 설렁탕 1개, 곰탕 1개 주문

가격은 9000원.

비쌈 ㅡ_ㅡ

 

 

 

 

 

 

 

반찬은 깍두기랑 김치밖에 없어요

저렇게 한그릇 .

저게 땡!

 

 

설렁탕 가격대비 반찬은 좀 심플하죠..

 

 

 

 

짜라~

드디어 나왔습니다!

 

위에꺼가 곰탕

아래꺼가 설렁탕.

진짜 똑같고 면차이..ㅋㅋㅋ

 

 

둘다 가격은 9000원입니다.

비싼편이죠.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역시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

이유는.. 설렁텅집 잘못 가면 나는

프림맛..그게 안나요

 

한우만 쓴다고 하는데 그건 못믿겠지만

여튼 맛있습니다,.

 

 

 

 

 

 

고기도 많이 들었고

고기도 연함.

 

 

 

 

 

 

띠로리!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바닥까지 싹싹

 

 

 

 

 

 

여하튼 서울 깍두기의 대한 솔직한 평은 이렇습니다.

 

1. 맛있습니다.

문제는.. 위치좀 찾아볼라고 네이버 찾아보니.,.

어떤 블로거님은 가격대비 대 실망이라고 썼더라구요.

개인적 취향이 반영된듯.

 

여하튼 전 맛있었습니다.

 

 

2. 비쌉니다

설렁탕 한그릇이 9000원이라니.

가격은 안착함

 

 

아! 그리고 지점이 굉장히 여러군데가 있는거 같은데

저는 남포동 쪽으로 갔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몇대 가능한데 운발임.

 

 

우리는 꽉차서 주차 못했고.

인근 공영주차장에 1시간에 3000원내고 주차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