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키나와

차탄 비치사이드 콘도미니엄호텔 몬파 오키니와 중부 아메리칸 빌리지 숙소 추천

여기는 아메리칸 빌리지

오늘 우리의 숙소는
차탄 비치사이드 콘도미니엄호텔 몬파.
오키나와 중부 아메리칸 빌리지 내에 있습니다.
우리의 오키나와 숙소중 제일 좋았음.







위치
아메리칸 빌리지 내에 있고
대관람차 반대편, 맨 끝쪽에 있음.
무슨 랍스타 집 뒤에 있어요.
바다 바로 옆에 있음.​








호텔 규모치고 로비는 없음ㅋ
정말 인포메이션 데스크 한개가 땡 ㅋ​








​​
차탄비치사이드 호텔몬파 주차는..
​​아메리칸 빌리지 공용 주차장에 하셔야 해요.
건물에 500엔을 내면
10대 미만으로 주차가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저희는 체크인 시간 딱 맞춰 갔는데.. 주차만차라며 ㅋ

​그러나 아메리칸 빌리지 공용 주차는
공짜인데다가.: 주차장부터 호텔까지 걸어서 5-7분 내라
뭐 걸을만 합니다.






차탄 비치사이드 콘도미니엄 호텔 체크인 시간
체크인은 3시
체크아웃은 10시








드디어 방으로~
대박 ㅋㅋㅋㅋㅋㅋ 방 되게 좋아요!!
콘도 미니엄이라 그런지 약간 콘도 느낌이 나고 방이 매우 넓어요.

게다가 침대는 거의 더블싱글 크기가 무려 두개!​






짐 놓는 테이블도 넓고 화장대도 넓고
소파도 있어요.​







여긴 주방.
전자랜지랑 커피포트.
가스랜지가 있긴 한데 ㅡ
조리도구는 없음 ㅋㅋㅋㅋ​






여기는
화장실!
화장실이 좀 특이합니다.
3개로 나뉘어져 있고.. 한칸은 변기만, 한칸은 세면대만
나머지는 샤워실. 여러명이 쓸때 유용한 듯.


여기가 변기. 고독하게 집중할 수 있음.​






여기는 샤워실.
욕조도 있고; 매우 넓음.
샴푸 린스 바디젤은 모두 구비되어 있음.​






여기는 세면대.
오키나와 대부분의 숙박이 그렇듯 칫솔 면도기 드라이가 똭!​







뷰는 원래 되게 멋있데요..
바다가 보이거나 아메리칸 빌리지 야경이 보이거나.. 그러나..
윗층은 있겠으나.. 우리는 3층이라 ㅠㅠ
특가로 나온거 예약했더니.. 뷰가 없는 방 ㅋㅋ





건물은 요래 생겼고
저기 대관람차 정반대쪽에 있다고 보시면 됨.
그리고 정말 바다 바로 옆 ㅎ






그렇게 진짜 만족했던 호텔
차탄 비치사이드 콘도미니엄호텔 몬파.
보통은 20만원 이라는데.. 저는 진짜 특가로 6만 얼마에 득템 ㅋㅋㅋ


주차가 공용주차에 해야 한다는 점만 제외하면 전 완전 강추입니다.
참고로 ㅡ
아메리칸 빌리지는 대부분 빌리지내에 호텔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