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육아일기

고은빛산부인과 문화센터 임산부요가 후기와 정보투척!!

고은빛산부인과 강동을 다니고 있는 임산부.
개인적으로 만족해서

몇자 적어보기로 합니다.



사실 임신 중기때부터 다니려고 그랬는데..
전치태반이라 운동은 주의하라고 해서 못감 ㅠㅜ
다행히 태반이 올라가 준 덕분에
임신 후기 요가를 등록합니다.

고은빛산부인과에서 운영하는 문화센터는...
병원하고 걸어서 3-5분 거리에
다른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가 어디냐면...
길동역에서 둔촌역으로 내려가는 길에 있는
동물병원 건물.
고은빛산부인과에서

둔촌역 쪽으로 조금만 가면
있는데... 자세한건 지도 첨부 할게요.​



여튼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가면
문화센터가 있습니다.​




오... 내부 짱 깔끔ㅋㅋㅋ
아마 이번에 리뉴얼 하면서
공사를 한 것 같아요.
사진찾아 볼때 분명 이렇지 않았음 ㅋㅋㅋㅋ

안에 물, 차, 커피도 있고
소파도 편하도 ㅎㅎ
여튼 좋습니다.​




자 그럼 후기임산부 요가반 후기
1. 선생님이 예쁘고 친절하심 ㅋㅋ
전반적으로 직원분들이 다 친절 한데
우리 요가 선생님 이쁘고 착함 ㅎ

2. 가격대비 훌륭
뭐 임산부들이라 격한 동작은 없고
그냥 몸을 이완 시켜주고
스트레칭 하고
골반늘려주는 정도.
그래도 뭔가 엄청 시원하고..

무엇보다 엄청 싸요 ㅋㅋ
대만족!!

뭐 이래저래 임산부들을 위해
이런 시설과 서비스를 운영한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수업은 한시간 진행되고
끝나면 30분 무료강좌가 있어요.
이건 뭐 자유롭게 들을 사람들 들으면 됨.



탈의실은 요가실 바로 옆에 방이 하나 있어서
옷도 갈아입을 수 있고..
샤워나 그런 시설은 없음.

신청은 고은빛산부인과 카페에서 할 수 있고
매달 중반쯤 신청을 받더라구요
선착순이니 참고 하시길 ㅎ


여튼 이제 한달 다녔고...
아마 한달만 더 다니면 복덩이가 나와서
넘나 짧게 이용한게 아쉽지만
집 근처에 이런 시설이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고은빛산부인과 다니시면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