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육아일기

강동고은빛 산전마사지서비스 대박사건...

어느덧 출산이 39일 남은 1인...
불안한 마음에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강동 고은빛 산부인과에서
산전마사지 서비스가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




부랴부랴 전화를 걸어 예약을 함
강동고은빛에서 진료를 받고

출산예정인 산모를 대상으로
무료로 해주는 서비스라는데..
뭐 사실 공짜니까
.. 라는 마음으로 방문.

그런데
!!
입구가 넘나 고급스러워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

위치는 지하1층 힐링센터.




강동고은빛의
산전마사지는...
예상외로 너~~~무 좋았어요.
새로 인테리어를 해서 시설이 일단
고급 샵 수준 ㅋㅋㅋ
1인실 룸에... 여튼 시설이
매우 굿.

게다가 건식도 아닌...

한시간 동안 오일 마사지을 해주는데
정말... 천국을 경험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고은빛 좋음 ㅋㅋㅋㅋ




그렇게 마사지를 다 받고 나면
루이보스차를 줍니다.
먹고가도 되고 들고가도 되는데
바로 정기검진이라서 들고 퇴장.​



일단..
조리원에서도 산전 마사지를 받아보았으니

굳이 비교하자면
시설은 고은빛이 훨씬 좋으네요 ㅋㅋ
그리고 매우 친절함.

가장 좋았던 건..
관리해 주시는 선생님이

조리원에서 일하셨던 분이라
관리 받는 동안 육아 상담을 ㅋㅋㅋㅋ
산모 온도나.. 조리원에서 어떻게 하면 좋은지
이래저래 질문 엄청 많이 했는데
다 대답해 주셔서 되게 도움이 됐어요.

더 좋은건..
산후에도 1회 서비스를 해준데요 ㅋㅋ
샴푸실도 무료로 빌려주고
골반 교정도 할수 있다는데
이건 40일 후 아가 낳으면 경험해 보고
다시 작성하는 걸로.

여하튼 10분 같았던 1시간의 산전 마사지
넘나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