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육아일기

하루에스튜디오 돌사진 찍고 성장앨범 완료!

드디어 일년에 걸친..
성장앨범 마지막 이야기 ㅡ
돌사진을 찍고 왔습니다.



돌상사진 하나와 컨셉하나로 촬영을 했는데
컨셉은 5-6가지 중에 하나를 고르느라 애먹음.
막상 고르려니 다 찍고 싶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그레이 좋아하는 우리는
돌컨셉도 그레이로 ㅋㅋㅋ

오 ㅡ 예뻐요!!
옷은 여러벌 중에 엄마 스타일의 니트로 결정!
사실 드레스 원피스 다 입히고 싶었음 ㅜㅠ



컨셉촬영이 끝나고
돌산 촬영 하러 gogo!
가족사진도 찍을 거라 엄마 아빠도 한복을 입어 봅니다



짠 ㅎㅎ
넘나 예쁜 것을 ㅜ
돌상촬영, 돌잡이, 가족사진까지 한방에 찍었습니다
식당에서 고생 고생 하는것 보다
훨씬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서 전 만족이에요!!





그렇데 다 찍은 후...
사진을 기다리며..
자동차를 타고 놀았더랬죠 ㅋㅋㅋㅋㅋㅋ​



졸려서 활짝 웃지 않았지만 ㅡ
그래도 한복입고 안 울고 ㅋㅋ
예쁘게 잘 찍어서 넘나 기뻤습니다.

딸아 돌까지 크느라 고생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