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육아일기

셀프두돌상 파티로엘배너로 예쁜아이사진 찍었어요

언제 이렇게 컸는지
벌써 두돌입니다


그리하여 집에서 셀프로 사진을 찍어주기로 합니다
개인적으로 ㅡ
화려한건 별로라..
그리고 일회용인데 비싼 것도 별로라
저렴하고 예쁜 배너 찾다가 발견한 파티로엘


내돈내산 후기를 작성해 볼게요.

주문하고 바로 배송이 왔는데
어머 포장이 넘나 고급스러운 것을 ㅋㅋㅋㅋ

열어보니
문구가 써있는 종이와
고정하는 나무가 들어있어요.

이렇게 벌려서..

종이를 넣고..

고정하면 끝!
매우 쉬워요. 그리고!
저 자석 되게 짱짱함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천이 아니라 종이라서 약간 말려서 오는데
아래쪽에도 자석이 있어서
쫙 펴져요.
어머 깔끔 ㅋㅋㅋ

짠!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의 셀프스튜디오 ㅋㅋㅋㅋㅋㅋㅋ
배너 틀이 우드라서 소품도 우드로 꾸며보았어요.


나름 마음에 들었던지
사진 촬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딸래미입니다.

브이하는 귀여운 딸래미.

두번째는... 남편놈의 취향에 따라
아이언맨과 건담.... 휴..
이와중에 딸은 좋아함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무사히 끝난 셀프두돌사진.
지극히 개인적인 파티로엘 돌배너 후기 및 정보입니다

1. 저렴함
사실 일회용인데
너무 비싸면 돈생각... 근데 파티로엘은 적당한 가격에
디자인도 예뻐서 좋았어요


2. 문구선택 가능
샘플로 되어 있는걸 사도 되고
하단 문구를 바꿀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이것저것 섞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3. 천 아니고 종이임
이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
천보다는 아무래도 구겨지니까 ㅡ
하지만 자석으로 딱 피면 잘 펴지기도 하고
사진도 깔끔하게 잘 나와서 전 만족합니다

4. 달력 활용 가능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배너 말고 이렇게 달력도 넣어주었어요!!
그래서 사진 다 찍으면
달력을 끼워서 아이방을 꾸미면
무척 귀여워요.

사장님 센스에 박수를 ㅡ
이렇게 아이방에 걸어 두었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파티로엘 돌배너 후기 끝
내년에도 다시 주문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