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육아일기

송파키즈카페릴리펏 진짜 최고였던 키카

돌전 무료라는 슈퍼패스를 쓰기위해
열심히 카즈카페에 다니고 있는 1인
여기는 올림픽공원 앞에 있는 릴리펏송파입니다



릴리펏
올림픽공원점은
올림픽공원 장미공원 건너편에 있어요
홈수키? 그 건물 3층.​



내부는 넓지는 않은데 깨끗해요.
테이블도 많고 좀 고급진 느낌.




테이블도 그냥 카페처럼 편해요.
여기만 보면 키카 안같음 ㅋㅋㅋ ​



릴리펏은 직원들이 아이를 조금은 놀아주는 대신
음식과 차 가격이 다소 비쌉니다만..
송파 릴리펏은 아침에 대박 세일을 해요 ㅋㅋㅋㅋ
카페라떼 가격보소 ㅎㅎㅎ
정말 너무 좋습니다!!

신나서 메뉴판은 안찍었는데
차는 보통 7000-9000원
음식는 15000-20000원 생각하시면 됩니다.​




음료도 엄청 크게 나와요
작아보아지만 .. 커피 좋아하는 제가
다 못마시고 나옴 ㅋㅋㅋ ​



우리딸은 벌써 사고를 치려해서
이제 놀이공간으로 가보겠습니다.​




릴리펏 송파의 가장 가장 큰 장점은
직원분들이 아이와 놀아줘요!!!!!!
물론 여러명이 있을때는 잠깐 잠깐 이지만
그게 어디임 ㅡ
게다가 운이 좋아 아이가 별로 없으면
일대일로 놀아줍니다.​




그것도 정말 열심히
매우 잘 놀아줘요!!!! ​
이렇게 자동차도 태워주고




주방놀이도 해주고
(성의없어 보이게 나왔는데 진짜 열심히 놀아주심)​



이 빡센.. 계단을 같이 기어다녀 주신다는..
나중에는 제가 너무 죄송해서
그만 쉬시라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쯤에서 ㅋㅋㅋ
어떤 놀이공간이 있냐면 ㅡ
우리 딸이 제일 좋아했던 요 기어올라가는 계단 방​



아직 애가 어려서 안 들어갔는데 ..
공룡도 있고 약간 블럭도 있었던 방...​



주방놀이와 이층에도 또 노는곳 ㅋㅋ​




에어바운서랑 볼풀
이거 말고도 쇼서렁 자동차랑 여튼 아주 넓진 않은데
오밀조밀 뭐가 많더라구요.​




우리 딸 낯가리는데
이 직원분이 너무 잘 놀아주셔서 밥도 안먹고
폭폭 안겨있었어요 ㅋㅋㅋ 신기방기​




그렇게... 정말 호사를 누렸다는 기분이 든
송파 릴리펏
(인줄 알았는데 올림픽공원점임)
돌 전은 엄마만 음료시키면 되고

(
등본이나 서류를 보여줘야해요)
돌 이후는
2시간에 평일 13000원
주말 15000원이 입장료,
어른은 음료주문
주차는 두시간에 2000원.

그렇답니다.
진짜로 참으로 만족스러웠던 키즈카페였어요.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