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븅이/다이어트

산후다이어트 길동헬스요가 더스페셜짐 등록!

지긋 지긋한 살..
아가를 낳고 절대 빠지지 않는 살을 해결하기 위해
큰맘 먹고 길동헬스장을 등록합니다
여기는 더스페셜짐




아가 낳기 전에 pt도 받았었는데
시설도 좋고.. 친절하고 깨끗해서
아가를 낳은 후 다시 등록했어요.

자 그럼 더스페셜짐 간단 소개 ㅋㅋ
길동역 1번 출구에서 나와서.. 오른쪽으로 쭉 가면
요 건물이 있어요.




이 건물 8층!
다른 핼스장처럼 지하에 있지 않아서
운동할때 뷰가 좋음 ㅋㅋ​



여기가 입구!
다시보니 반갑구려 ㅋㅋ​




들어가면 입구에 있는

요 라커키를 가지고가면 되요
여자는 빨강, 남자는 파랑.​




키를 가지고
그 옆에 있는 옷과 수건을 가지고 가야함.
옷은 사이즈 별로 있는데..
분명 컸던 그 옷이 꽉 끼더라는..
그래 난 살뺄꺼니까 ㅋㅋㅋㅋ




여기가 여성용 라커룸!​



사람 없는 쪽만 슬쩍 찍어봅니다.
더스페셜짐은 라커륨이 제법 좋아요.
목욕탕도 1인실로 구분되어 있는데..
오늘은 사람이 많아서 ㅋㅋ
다음에 소개 하는 걸로 ㅡ ​




자 ㅡ 그럼 운동을 시작해 볼게요
세련된 운동시설 ㅋㅋ
되게 있어 보이는 시설 ㅋㅋ
퇴근 시간이라 사람이 제법 많습니다.




하지만.. 운동 쭈구리인 저는...
일단 러닝부터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간지나게 운동하고 싶다 ㅠㅠ

요헬스장의 러닝머신은 아주 좋아요.
티비가 각자 달려있기도 하고
여러 코스를 지정할 수도 있고
무엇보다 엄 ㅡ 청 많아서
눈치게임 하면서 다른 사람 언제 끝나나
안 기다려도 되요!




훗 ㅡ 그럼 어디한번 달려 보겠습니다 ㅋㅋㅋ ​




그렇게 러닝 후 역시 운동 쭈구리인 저는..
아직은 부끄러운 마음에 .. 아령한번 들어보지 못하고
구석에서 자전거를 타기로 ㅋㅋㅋㅋ
괜찮아... 오래 다닐거니까..




그렇게 출산 후
이년만에 다시 찾은 헬스장입니다.
더스페셜짐은 헬스장도 좋지만
요가나 필라테스 스피닝 같은 프로그램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다음엔... 요가해야지 ㅋㅋ

아! 지금 이벤트도 하던데
안타깝게도.... 전... 못생겨서 락커 서비스 못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살뺄꺼니까...




그럼 ㅡ 다시 날씬해 지는 그날까지
운동 열심히 해볼게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