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븅이/다이어트

다이어트 1일차 - 먹을 것을 줄여라.

다이어트 1일차 입니다.

 

음... 평소에 라븅이의 식습관은 이렇습니다.

 

   1. 음식이 남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국물 한방울도 안됩니다)

   2. 음식이 눈 앞에 있으면 참지 못합니다. (누구보다 먼저 젓가락 숟가락을 내밀어요)

   3. 고열량의 음식을 좋아 합니다. (부페, 피자, 스파게티, 라면, 난리네요)

   4. 저열량의 음식도 많이 먹어 고열량을 먹은 것과 다르지 않게 합니다. (과일 한박스 이렇게 드세요)  

 

그런데 라븅이는 사실.. 다이어트에 대해 너무나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냥 잘 아는 것이 아닌 전문가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사실 다이어트 성공에 몸짱까지도 만든 적이 있지만 다소니가 본 적이 없어 못 믿을 뿐이지요.

ㅎㅎㅎㅎ

 

어찌 되었든...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여러번 도전한 결과

 

"음식은 피할 수 없다." 입니다.

 

회사에서 점심도 먹어야 하고 혼자서 도시락도 해봤으나 이건 뭐 왕따 같기도 하고...(물론 이렇게 하면 성공하긴 합니다.)

 

그래서 결정한 것이 같이 먹는데 줄이는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그것도 쉽지 않네요...

 

 

그래서 나름 규칙을 정하고 식사를 하려구요.

 

1일차부터 어떻게 식사를 하는지 한번 보자구요.

 

 

 

아침식사는 거르게 되었고

 

점심은 근처의 칼국수 집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다이어트 시작부터 밀가루 음식을 섭취하는 라븅이... ㅎㅎㅎㅎ

 

 

그러나 라븅이는 국물을 먹지 않았습니다.

 

국물에 많은 나트륨과 살을 찌게 하는 여러 성분이 들어 있다지요?

 

그래서 국물을 먹지 않았습니다.

 

다음에는.. 면도.....덜 먹어야.... 하겠다고 다짐하면서..

 

(평소 라븅이는 국물에 옆에서 남기는 면까지 다 먹는거에 비하면 오늘은 양반이네요^^)

 

 

저녁은 누군가가 놓고간 샤니에서 나온 사과맛 쿠키를 섭취했습니다.

 

다행인 것은 배가 고프려고 할 때 작은 음식을 먹어주면 조금 나으니

 

사과맛 쿠키를 딱!!!!

 

 

그리고 다소니를 배웅하고 받은 사과 한개로 다이어트 1일차의 음식 섭취는 이걸로 종료하게 됩니다.

 

이 부분도 배가 고프려고 할 때 하나 딱 먹어주는 센스

 

 

오늘 먹은 것을 정리하면 칼국수 한그릇 약 300kcal

사과 쿠키 275kcal

사과 한개 57kcal

 

합이 약 632kcal 

 

성인 하루 권장량에는 정말 미치지 않는 양이지만 생활하는데 배가 고프거나 하지 않았으니

 

나쁘지 않네요.

 

 

음식 섭취는 배가 고프면 문제가 됩니다.

 

배가 고프게 되면 더 많이 먹게 되고 더 많이 먹으려는 습성을 가집니다.

 

따라서 배가 고프지 않게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구요.

 

배가 고프지 않으면서 최대한 적게 그게 힘들면 먹는 것 중 국물이 있다면 국물을 먹지 않는 것입니다.

 

 

그게 라븅이가 정한 규칙 중에 하나가 되겠습니다.

 

 

 

1일차 상의 탈의 정면입니다... 역시.... 어제와 다르지 않은 몸....

 

시간이 지나고 30일 60일 100일 후에는 달라지는 몸을 만나고 싶습니다.

 

 

배가 뽈똑~ 하고 튀어 나와 있습니다. 히야~

 

 

주체 할 수 없는 몸매는 어떻게 할 수가 없습니다.

 

시작이 반이라구요 시작을 했으니 반은 한거라.. 생각.. 하는 것은.. 라븅이 혼자. ㅎㅎㅎ

 

 

1일차의 결과 입니다.

 

프롤로그에서의 체중과는 많이 다르지요 하루만에?

 

100.2kg에서 98.3kg!!!!!

 

- 1.9kg!!!!!

 

이건 단순하게 하루 덜 먹으면 나타나는 현상과 함께 쓸데 없는 몸무게들이 빠진...

 

그리고 체중이 많이 나가는 사람들은 하루 덜 먹으면 이렇게 빠진답니다.

 

ㅎㅎㅎㅎㅎ 많이 먹기도 하고 이 육중한 몸을 움직이려면 그만큼 힘도 필요하고

 

여러가지 이유로로 저렇게 체중이 감소되는데 저것도 95kg 정도까지이고

 

그보다 아래의 체중을 유지하려면 더 많은 움직임이 필요합니다.ㅎㅎㅎㅎ

 

하루가 시작했으니 이제 웨딩 촬영 전까지 정말 멋진 몸으로 거듭나는 라븅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